하나감정은 “고객제일주의”를 실천하기 위해 2014.7.1.부터 본사에 ‘고객만족센터’를 개설하였습니다.
고객만족센터에서는 하나감정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만족도 모니터링’ ‘고객불편사항 one-stop 처리’, ‘가격자문업무’ 및 ‘감정서내용 개선’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센터장 1명 및 직원 2명이 전담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창출하는 부는 고객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자각하여 ‘고객제일주의’를 표방하고, 고객이 속한 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기업을 만들고자 하는 것은 하나감정이 추구하는 가치입니다.
이와 같은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하나감정의 임직원들은 친절, 정확,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한 끊임없는 경영혁신을 이룰 것을 고객님께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